인류의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기업
OUR VISION
사람과 사람, 문화와 문화, 땅과 땅을 연결하는
새로운 가치를 말합니다.

막힘종류

DREAM CREATOR

하수구 변기 막힘 공사, 냄새방지, 동파/해빙 공사까지 가능하며, 양변기, 소변기 등 설치부터 부속교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업무가 가능합니다.

욕실 하수구 막힘 머리카락, 세면도구, 장난감, 칫솔 등이 주로 원인입니다.
플라스틱의 종류는 재시공을 해야하므로 주의해야 하며 머리카락의 경우에는 하수도로 내려가면 비눗물과 뒤엉켜 배관이 꺽이는 부분에서 박힙니다.
하수도가 자주 막히거나 잘 안내려가는 경우에는 역경사를 의심해야 하며 하수구 청소를 자주 하면 배관에 문제가 생겨 누수의 원인이 되고 재시공 하는 것이 경제적입니다.
주방하수구 막힘 주방은 음식물과 기르 찌꺼기에 의해 막히며 기름의 경우에는 하수도로 내려가면서 응고되어 고체상태로 됩니다. 기름찌꺼기의 경우에는 사용 후 뜨거운 물에 소다를 섞어서 내보내게 되면 막힘의 경우에는 뚫릴 수 있습니다.
옥상 하수도 막힘 옥상에 화분, 화단이 있는 경우에는 꽃잎이나 흙에 막힘이 생기거나 옥상 바닥이나 시멘트 노후로 인해 막힘이 발생합니다. 잘 막히는 경우에는 옥상 방수도 고려해야 합니다.
세면대 막힘 주요원인은 세면도구와 머리카락 작은 비누입니다.
세면데의 물이 내려가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쪽 트랩에 머리카락이나 비누 등에 막힘 증상이므로 해체하여 청소를 해주면 됩니다.
양변기 막힘 변비나 장난감, 라이터, 휴대폰, 세면도구가 빠졌을 때 주요 원인인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무리하게 옷걸이나 스프링으로 작업시 양변기의 굴곡진 부분에 박혀버리면 변기를 뜯거나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소변기 막힘 소변기 내려가는 곳을 덮는 작은 뚜껑의 역할이 소변은 내려가고 담배꽁초나 껌 등의 이물질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걸러주는 역할을 하는 것인데 뚜껑이 없거나 잘못 놓여져 있는 경우에 이물질이 들어가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황주관 막힘 아파트 및 중대형 건물의 황주관이 노후로 경사면이 완만해지거나 기름 찌꺼기와 머리카락의 응고가 주요 원인입니다.
하수구 변기 막힘 공사는 전문가에게 의뢰하십시오.
상담문의